[프라임경제] 바비리스 ‘스팀 스파 매직’의 2차 론칭 방송이 오는 13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인다.
현대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될 바비리스의 스팀 스파 매직은 수분 코팅으로 ‘수분광 헤어’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스트레이트닝 기능이 뛰어나고 이로 인해 모발을 더 길어지게 하는 효과를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사용시 음이온 미스트가 배출돼 윤기 있고 찰랑이는 모발을 연출해 주며, 하루 종일 유지되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바비리스의 ‘스팀 스파 매직’은 1999년 출시돼 큰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스팀 매직기의 최고급 사양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사용시에는 탈부착 엉킴 방지용 브러시를 장착해 보다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토르말린 세라믹 코팅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 시키고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170℃~230℃까지 30단계 온도를 설정 할 수 있어 모발의 상태에 따라 온도 조절이 가능해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비리스의 이은정 마케팅 팀장은 “지난 10월 31일 1차 론칭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바비리스 ‘스팀 스파 매직’은 올 겨울 헤어 트렌드인 윤기 나면서도 찰랑이는 생머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