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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랜드로버,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차량부품·액세서리 구입시 할인 혜택 제공

신승영 기자 기자  2010.11.11 11:2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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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오는 22일부터 12월10일까지 3주간 재규어·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2010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10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번 ‘2010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은 수도권내 지역 8개, 수도권외 지역 6개 등 전국 14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이번 캠페인은 엔진오일, 타이밍 벨트, 냉각팬 등 엔진룸 부위와 타이어, 브레이크 시스템, 전기전자장치 및 각종 장치 기능 등 총 18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에서 일반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히터 관련부품을 구입시 20%, 일부 액세서리 구입할 경우 30~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만원이상 유상수리 고객에 한해서는 ‘안전 삼각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타 지역 서비스 센터와 접근성이 용이하지 않은 제주도 지역 고객을 위해 한 주 앞당겨 15일부터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겨울철 차량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사전 차량 점검은 필수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생각하고 실천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뿐만 아니라 안전까지 고려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