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젊음의 대표 맥주 ‘카스’가 2PM 6명 멤버와 함께 젊음의 패기와 도전, 진한 우정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카스’는 5일부터 방송을 탄 신규 광고 ‘가을 스포츠편’에서 2PM 여섯 멤버들이 산악자전거로 거친 산길을 따라 달리고 추운 날씨에도 강 속에 들어가 플라잉 낚시를 하는 등의 순간을 포착, 다이내믹하고 열정적인 젊은이들의 경쟁을 생생히 보여준다.
이번 광고에는 2PM 멤버들이 거친 산길과 나무숲을 가르며 온 몸을 던져 질주하는 모습과 넘어지거나 부딪히는 일에는 전혀 아랑곳하지 않는 도전적인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이어 캠프파이어와 함께 ‘카스’를 함께 즐기는 모습에서는 ‘가슴 속까지 톡한’ 그들의 진정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강한 멜로디의 배경음악과 비트감이 어우러져 더욱 강렬한 편집기법이 돋보이며, 2PM의 동작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맥주의 씨즐감은 ‘카스’의 톡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광고 촬영 스텝들과 ‘카스’를 마시며 어우러진 2PM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멤버 우영의 애드립을 담은 장면은 극장광고로도 상영된다. 부산출신인 우영은 영화 ‘친구’의 한 장면을 패러디해 ‘고마해라, 마이 묵었다 아이가’, ‘머하노 안마시고~’의 대사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마케팅팀 송현석 상무는 “이번 광고는 젊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젊음의 도전정신’을 주제로 열정적인 모습을 담아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젊음’을 키워드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