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바루코리아(대표 최승달)는 공식 홈페이지(www.subarukorea.kr) 리뉴얼과 함께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인 ‘스바루 모바일 웹사이트(m.subarukorea.kr)’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바루 모바일 웹사이트’는 개편된 홈페이지를 스마트폰 환경에 맞는 메뉴로 재구성해 모바일로 접속하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11월부터 지면 광고에 QR코드를 삽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스바루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 전 라인업의 상세 정보 등을 제공하며, 특히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 AWD 시스템과 같은 핵심기술의 작동원리를 동영상으로 구현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바루 공식 블로그(blog.subarukorea.kr)와 트위터(twitter.com/subarukorea), 유튜브 등 다양한 SNS와 결합해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활용된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기존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와의 연계를 강화하고 웹 환경에서 모바일 환경으로 채널을 확대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