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커리어, ‘2010 취업특강 3탄’ 개최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1.10 09:39: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는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숙명여대 약학대 젬마홀에서 ‘2010 커리어 취업특강 3탄(성공하는 그녀에겐 취업멘토가 있다)’을 개최한다.

기획출판 거름과 엔파고다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의 시작은 ‘여성, 커리어를 디자인 하라’는 주제로 커리어 정연주 컨설턴트가 문을 연다. 1부에서는 자신의 꿈을 구체화 하고 실력을 갖춰나가는 과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전(前) 리츠칼튼호텔 인사팀 채용 담당자인 오정주 강사가 ‘자신의 커리어는 스스로 설계하자’는 제목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일, 사랑하는 일을 위한 커리어 패스를 디자인 하는 법을 들려준다.

이번 특강에서는 각각 메리츠 화재와 현대자동차 입사에 성공한 취업선배 2명이 취업준비에 대한 생생전략을 전수해 줄 전망이다. 자신의 취업준비에 대한 점검과 여대생만의 차별화된 취업전략에 대해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특강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진로와 면접 스피치에 관련된 커리어 취업컨설턴트의 일대일 개별 컨설팅도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성검사(OCI)패키지’와 ‘엔파고다 동영상강의 3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선착순 입장자 50명에 한해 기획출판 거름의 ‘취업코칭’ 도서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기졸업자 및 대학생은 학교,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11월 19일까지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www.career.co.kr/event/career_job3)에서 접수하면 된다.

취업포털 커리어 정동원 홍보마케팅팀장은 “본 행사는 첫 구직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자신에게 적합한 직업선택과 미래 비전을 그려 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며 “특히 숙명여대 행사는 여대생의 커리어 디자인에 포커싱 돼 커리어우먼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여대생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