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수능 합격 기원 선물부터 수능 해방 이벤트까지

조민경 기자 기자  2010.11.09 17:37: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 디데이(DDday)를 놓고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수험생을 위해 식품업계가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합격기원 상품 외에도 시험이 끝난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문초코쉘']
크라운제과(대표 장완수)는 합격기원 선물로 초콜릿과 찰떡이 어우러진 ‘문초코쉘’을 출시했다. ‘문초코쉘’은 미니쉘 초콜릿 안에 말랑한 찰떡과 오곡분말이 들어있는 신개념 초콜릿이다.

초콜릿은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당분이 뇌의 움직임을 활발히 해준다. 또 찰떡처럼 시험에 꼭 붙으라는 의미의 찰떡이 들어있어 수험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크라운베이커리(대표 육명희)는 다양한 합격기원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합격선물세트’는 카스테라와 초
   
['운수대통 하소서' 선물세트]
콜릿, 찹쌀떡, 호박엿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운수대통 하소서’ 세트는 대나무통에 초콜릿, 엿, 캔디 등을 넣은 것으로 인기제품이다.

꿈을 향해 날아가라는 의미의 ‘파랑새 선물세트’와 합격이 넝쿨째 들어온다는 의미의 ‘호박엿 세트’도 인기다. 선물세트는 전국 크라운베이커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가능하다.
 
수능이 끝난 후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오는 19일부터 12월10일까지 ‘수험생 해방 비책’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들과 헤이 덴마크나 발리 리발란스를 먹는 사진이나 시식후기를 해태제과 이벤트 카페(cafe.naver.com/htevent)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이 가장 많은 학급을 선정해 과자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헤이 덴마크는 씹어 먹는 유산균 제품으로 유산균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과 변비에 도움을 준다. 발리 리발란스는 일반 초콜릿에 비해 지방함량이 30% 적어 체중걱정 없이 맛볼 수 있는 초콜릿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