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모제(대표 신희호)가 브랜드 대상 및 종합외식기업 부분 좋은 기업 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2010 고객감사 아모제 종합 쿠폰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아모제는 ‘스포츠서울 2010 브랜드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제13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종합외식기업’ 부문에서 수상했다.
아모제는 이를 기념해 아모제 브랜드 종합쿠폰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북은 아모제의 5개 브랜드(마르쉐, 오므토토마토, 엘레나가든, 카페아모제, 미우)에서 사용가능한 시식권 및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오는 30일까지 5개 브랜드 중 한 곳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시식권에는 마르쉐 ‘립아이스테이크’, 오므토토마토 ‘매콤 버섯 오므라이스’, 엘레나가든 ‘가을 새우&하프립’이 포함됐다. 또 카페아모제와 미우 20% 할인권이 들어있어 다양한 브랜드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 팀장은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고객들에게 요리로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