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사고력수학 영재교육 전문업체 CMS에듀케이션(대표 이충국)은 영재교육기관 대비전략 및 신입생 모집을 위한 각 지역별 11월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3일부터 12월 9일까지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서울 압구정, 대치 지점을 비롯해 용인, 부천, 대구, 부산 등 총 18곳의 지점에서 개최되며, 사고력 수학의 필요성 및 내년도 영재교육기관 대비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CMS에듀케이션이 올 12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형 교육프로그램인 ‘나는 수학자’에 대한 소개도 이뤄진다. 초등 4~5학년 대상으로 진행되는 ‘나는 수학자’는 수학 과목의 주요 주제를 4주간에 걸쳐 관찰, 실험, 토론과 같은 팀별 활동수업을 통해 심층적으로 탐구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소재와 활동을 통해 스스로 문제해결방법을 찾고, 능동적으로 탐구하는 습관을 통해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각 지점별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케이션 홈페이지(www.cmsed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MS에듀케이션의 이충국 대표는 “2009학년도부터 3년 연속 90명 이상의 영재학교 합격생을 배출해 온 CMS에듀케이션은 명실상부한 영재교육 리더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에서 CMS 영재교육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재학교 합격을 위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MS에듀케이션은 13년 이상 전문가들의 임상∙연구로 검증된 사고력 교육과정을 통해 영재 교육의 선구자 역할을 해온 기업이다. 수학 전분야에 걸쳐 발문과 토론을 통해 생각을 이끌어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수학 관련 포트폴리오가 완성되는 CMS에듀케이션만의 특별한 교재와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