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노삼성, 고객만족도 1위 수상

신승영 기자 기자  2010.11.08 16:19: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2일 기흥 연구소(경기도 용인)에서 CEO와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실시한 2010년 자동차 품질 기획조사 결과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자동차 품질 기획조사의 총 8개 세부 부문 중 초기품질, 상품성, 영업만족도, A/S 만족도,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면서 국내 완성차 업체 중 가장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였다. 
 
또, 모든 평가부문을 아우르는 종합 체감 만족률 부문에서 9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해 르노삼성자동차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앞으로도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와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품질 체계로 그는 또한 10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할 것”이라며 소회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