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G U+(부회장 이상철)가 2011학년도 대학 입학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수험생을 응원하는 가족, 친지, 친구들을 위한 ‘LG U+와 함께 하는 University+(유니버시티 플러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LG U+와 함께 하는 University+’ 이벤트는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수험생에게 초콜릿과 카드, 대학 등록금을 지급하는 응원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lguplus.com)에 방문, 게시판에 수험생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 LG U+가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수험생에게 초콜릿과 카드, 대학 등록금을 지급하는 ‘LG U+와 함께 하는 University+’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개최한다. |
또, 100개의 초콜릿 세트 중 한 개에 무작위로 ‘U+ 황금장학증서’를 넣어 보낼 예정으로, ‘U+ 황금장학증서’에 당첨된 1명에게는 대학 합격 시 1학기 등록금(500만원 이내)을 제공할 계획이다.
‘LG U+와 함께 하는 University+’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5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lguplus.com)를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통합이미지관리팀 송범영 팀장은 “황금장학증서를 초콜릿 속에 숨겨둔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재미를 주기 위해 팀 버튼 감독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서 모티프를 얻어 기획됐다”며 “U+ 초콜릿을 통해 수험생들이 힘을 얻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