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금양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박재범)은 연말까지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지원을 위한 1865 와인 브랜드의 ‘빨간띠 자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1865 까베르네 소비뇽, 까르미네르, 말백, 시라, 쇼비뇽 블랑, 리미티드 에디션 등의 와인 시리즈 구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객과 금양이 각각 1865원을 기부한다.
금양인터내셔날은 연말까지 적립되는 최종 금액을 모아(최소 1865만원)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1865 이벤트 사이트(www.keumyang.com/1865)를 통해 1865 와인 병목에 걸린 넥택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자동 참여된다. 등록이 끝나면 이벤트 사이트 하단에서 자신의 이름과 기부 적립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QR코드 참여도 가능하다. 1865 와인의 넥택에 있는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 후, 연결된 모바일 이벤트 사이트에서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할인마트, 백화점, 와인숍, 레스토랑 등 1865를 판매하는 곳의 1865 와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금양인터내셔날은 1865 빨간띠 캠페인을 위해 트위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일주일간 금양인터내셔날 트위터(http://twitter.com/thewinebyky)에서 쏘는 1865 빨간띠 캠페인 관련 트윗 글을 리트윗할 경우, 리트윗당 100원을 추가 적립해 수술비를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