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모토로라는 아이코닉 휴대폰 위성DMB기능을 갖춘 모토뷰(MOTOVIEW)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
||
기존 DMB폰 디자인 탈피, 패션으로 진화하는 스타일리쉬한 위성DMB폰
스타일에 민감한 트렌드리더들을 타겟으로 한 모토뷰(MOTOVIEW)는 쿨한 스타일과 심플함을 동시에 자랑한다.
인테나 방식 채용, 한 손으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한 외부 터치 키패드 그리고 뛰어난 기능과 소재, 마감은 모토로라의 아이코닉 디자인 언어와 화려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완벽하게 조합 시킨 신제품이라 할 수 있다.
모토뷰는 위성 DMB기술을 반영하여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프로그램을 고감도의 사운드와 화질로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모토뷰는 130만 화소 메가 픽셀 카메라와 캠코더, MP3, 비디오 플레이백, 128 화음 사운드, 어도비(Adobe)의 모바일 플래시 최신 버전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스위블(swivel) 방식의 폴더, 방송 채널 변경 등의 조작을 위한 외부 터치 키패드, VOD, MOD, MP3 플레이백 작동 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모토뷰는 균형 있고 다재 다능한 멀티미디어 휴대폰이라 할 수 있다.
모토로라 북아시아 지역 모바일 사업부 부사장 마이클 태틀만은 “SKT와 함께 출시하는 모토뷰가 새로운 소비자 그룹에 혁명적인 모바일 텔레비전 서비스를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토뷰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DMB폰이며, 사람들은 쿨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먼저 놀라고 그 뒤에 숨겨진 기능들에 또 한번 놀랄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