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애플녀’ 탤런트 이채영 2차 화보를 공개한 이후 일명 ‘이채영 효과’에 애플힙이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고 있다.
온라인에 공개된 화보 속 이채영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환상적인 엉덩이 라인이다”, “섹시함의 결정체”, “어떻게 하면 이채영 씨 같은 몸매를 만들 수 있을까요?”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네티즌들의 열렬한 반응에 이채영뿐만 아니라 힙업 관리기 애플힙 관계자들 역시 쾌재를 부르고 있는 상황이다.
애플힙 관계자는 “어제 이채영 화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나서 애플힙 판매량이 더욱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 정도의 판매 추이라면 연내 목표 판매량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처럼 예상을 뛰어넘는 애플힙의 인기에 일부 전문가들은 애플힙이 차세대 몸매 관리 기구로 더욱 각광을 받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기도 했다. 고기능성 몸매 관리 기구라는 점과 제품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품평이 애플힙에 대한 장밋빛 미래를 예견하게 하고 있다는 것.
애플힙이 고기능성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제품 내부의 열선 기능과 마사지 기능 때문이다. 회음부를 따뜻하게 하는 열선기능은 생리통과 냉증 등 여성계 질환을 앓고 있는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엉덩이 전체를 마사지하는 진동 기능은 힙업 효과와 함께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의 피로를 해소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1기 체험단에 이어 현재 모집 중인 애플힙 2기 체험단은 애플힙의 효과를 가감 없이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5일 현재 1천명 이상의 지원자들이 참가 신청을 한 상태이며, 앞으로 추가 지원자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체험단 선정을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애플힙 관계자는 “2기 체험단은 애플힙을 직접 사용하면서 공식 모델인 이채영과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몸매 관리를 하게 될 것”이라면서 “체험단 기간 동안 달라진 모습을 그대로 소비자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기 체험단 신청은 애플힙 마이크로사이트(www.applegirl.asia)에서 할 수 있으며, 신청 시한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참가 희망자는 참가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