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출시 3개월 만에 5만캔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따라 매일유업은 올 연말까지 누적판매 20만 캔(450g 환산)을 목표로 오는 2011년까지 런칭 초기 목표로 한 전체 조제분유 시장 내 10%의 점유율을 확보할 방침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5만캔 돌파'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을 통해 센서티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한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구입 후 앱솔루트 브랜드 사이트(absolute.maeili.com) 혹은 매일아이닷컴 (www.maeili.com)에 접속해 캔 상단의 제품 코드 14자리를 입력하면 모든 고객에게 ‘맘마밀 요미요미’ 등 모바일 기프티콘, 매일 77번째로 코드 등록 고객에게 센서티브 1캔 추가, 매주 추첨을 통해 매일아이 상품권/궁중비책 Set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