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매일유업‘앱솔루트 센서티브’, 출시 3개월 만에 5만캔 돌파

조제분유 시장에서 고기능성 분유 열풍 입증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1.05 18:09: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출시 3개월 만에 5만캔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 제품이 아기의 알레르기 예방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했다는 것과 유당을 줄인 것이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 아기의 배앓이를 해소하기 위한 제품이라는 점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따라 매일유업은 올 연말까지 누적판매 20만 캔(450g 환산)을 목표로 오는 2011년까지 런칭 초기 목표로 한 전체 조제분유 시장 내 10%의 점유율을 확보할 방침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5만캔 돌파'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을 통해 센서티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한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구입 후 앱솔루트 브랜드 사이트(absolute.maeili.com) 혹은 매일아이닷컴 (www.maeili.com)에 접속해 캔 상단의 제품 코드 14자리를 입력하면 모든 고객에게 ‘맘마밀 요미요미’ 등 모바일 기프티콘, 매일 77번째로 코드 등록 고객에게 센서티브 1캔 추가, 매주 추첨을 통해 매일아이 상품권/궁중비책 Set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