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헤라우스 오리엔탈 하이텍, 2010 앰코 올해의 최우수 공급업체 수상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1.05 17:19: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미국의 반도체 패키징 및 테스트 전문기업인 앰코 테크놀로지(Amkor Technology Inc.)가 올해의 최우수 공급업체로 헤라우스 오리엔탈 하이텍㈜을 5일 선정했다고 밝혔다. '앰코 최우수 공급업체 대상'은 매년 서비스와 품질이 뛰어난 공급업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왼쪽부터: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대표 및 글로벌제조운영 책임자 김주호 박사, 헤라우스 오리엔탈 하이텍 양동익 사장, 헤라우스 중국법인 조영철 사장, 유창만 상무, 김태열 부장, 헤라우스 필리핀법인 한동익 사장, 유수열 상무>
서울에서 개최된 '앰코 공급업체의 날(Amkor Supplier Day)' 행사에서 시상을 위해 참석한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의 대표이사 및 앰코 글로벌제조운영 책임자인 김주호 박사는 "월드 클래스 수준의 높은 퀄리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쉽이 앰코의 성공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2010 앰코 최우수 공급업체 대상' 트로피를 수여받은 양동익 헤라우스 오리엔탈 하이텍 사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 제품 및 프로세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해 준 것이어서 매우 영광"이라며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고객사인 앰코측으로부터 신뢰를 재확인하는 기회이며, 특히 공급업체에 대한 기준이 매우 높은 앰코로부터 최우수 공급업체로 인정받아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헤라우스 오리엔탈 하이텍㈜는 155년 역사의 독일 헤라우스 프리셔스 메탈(Heraeus Precious Metals)의 100% 자회사이다.

헤라우스 오리엔탈 하이텍은 독일의 기술력과 헤라우스의 긴 역사에서 비롯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성능 본딩 와이어의 제조 및 임가공 관련 전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