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올 추석에는 스파에 흠뻑 취해 볼까?

성승제 기자 기자  2006.09.28 15:09: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성큼 다가온 올 추석. 올해는 공휴일(개천절, 10월 3일)과 추석(10월 5일 시작)이 연달아 이어져 많은 직장인들이 꿀맛 같이 긴 연휴를 보내게 될 예정이다.

   

추석이 길어지는 만큼, 사람들의 추석 계획도 예년에 비해 훨씬 다채롭다.

특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 리조트, 스파 관리실은 밀려드는 예약 주문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스파 서비스는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고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여, 그 동안 쌓여있던 피로를 없애주는 동시에 체중 감소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추석을 맞아 각종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스파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온라인 스파 상품권은 패키지가 많고 오프라인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에서 결제를 완료하고, 가고 싶은 날짜를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상품권을 이용할 때는 꼭 출력한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뷰티 전문쇼핑몰 스킨알엑스(www.skinrx.co.kr) MD 백미선 팀장은 “긴 연휴를 이용, 그 동안 쌓인 피로를 스파를 통해 해소하려는 사람들이 많다”며 “스파는 가족, 연인과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고 말했다.

▲e쇼핑몰, 온천 스파, 고급 에스테틱 등…  다양한 스파 상품권 판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사우나, 실내 스파, 노천 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덕산 스파캐슬의 주말 이용권을 시중가보다 30%가량 저렴한 3만 3500원에 판매한다. 티켓 이용 2일 전까지 담당자에게 반드시 출발일을 전화로 예약해야 한다. (전화:02-738-5800)

또한 대형 노천탕과 가족탕으로 유명한 아산 스파비스의 상품권도 판매한다.

자유 입장권과 마사지 이용권을 세트(대인 기준)로 22% 할인된 8만 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마사지 이용권을 이용하면 남성은 스포츠 마사지, 여성은 피부 미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용 당일 매표소에서 출력한 구매 내역서를 제출하면 바로 입장 가능하다. 단, 전날이나 당일 구매 시 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함으로 최소 이용일 이틀 전에 구매 해야 한다.

GS이숍(www.gseshop.co.kr)에서는 이천 테르메덴 주중 자유이용권을 시중가보다 20% 저렴한 1만 2000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 방울이 분출되는 특수 풀, ‘바데 풀’(Bade pool)을 비롯하여 노천 탕, 이벤트 탕 및 물놀이 시설 등을 구비하고 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테르메덴은 서울 근교에 있어 찾아가기도 편리하다. 수도권에서 드라이브를 겸해 짧은 일정으로 다녀오기 좋다.

뷰티 전문 쇼핑몰(www.skinrx.co.kr)에서는 고급 에스테틱 스파 관리실, 헬스앤슬림 세미스파 3회 관리권을 정가보다 33% 할인된 60만원에 판매한다.

이 세미스파 상품권을 이용하면 스파 목욕은 물론, 아로마 테라피, 슬림 케어, 핸드 케어, 풋 케어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단, 상품권 사용을 원할 시 반드시 예약 전화를 미리 해야 한다. 예약 접수는 평일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 일요일은 예약 접수는 받지 않으나 서비스는 받을 수 있다. (예약 전화: 02-3462-5024)

CJ몰(www.cjmall.com)에서는 ‘케어 천사 모델 인 테라피’ 3회 관리권을 44만 5500원에 판매한다. 아로마 반신욕과 함께, 전신 마사지, 마스크 팩 등이 제공된다.

또한 이 상품권을 구매하면 CJ카드 적립금 8910원을 준다.

이 적립금은 CJ몰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하다. 예약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가능하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본인의 지역과 가까운 지점으로 선택,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최소 3일전 예약 전화 필수(문의 전화: 02.554.3682)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스파 용품들

스파는 집에서도 가능하다. 최근 스파 열풍에 힘입어 다양한 스파 용품들이 속속 판매되고 있기 때문이다.

스킨알엑스(www.skinrx.co.kr)에서는 스파용품 전문브랜드 한(HARNN)의 배스 솔트(목욕염)과 마사지 오일 세트를 3만 500원에 판매한다.

욕조에 받아놓은 따뜻한 물에 목욕 소금을 두어 스푼을 넣고 몸을 담그면 된다. 소금의 삼투압 작용으로 체내의 독소를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을 구입하면 천연 스크럽 타월을 무료로 증정 받는다.

신세계몰(www.mall.shinsegae.com)에서는 반신욕용 스파 입욕제 ‘헤라 아로마 후레시 바스’를 판매한다. 입욕제가 물에 녹으면서 탄산가스를 생성, 온천욕을 했을 때와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신세계몰에서는 오는 10월 1일까지 이 제품 구매 시 바로 적용 가능한 5% 쿠폰을 제공한다. 4만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