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http://ge.hanbiton.com)의 바이런 섬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레벨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하늘에서 경품이 비처럼 내려와’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들은 AMD에서 GE 유저들을 위해 지원하는 ATI Radeon™ HD 5770 그래픽 카드와 ACER 페라리 원 200 노트북(한정판)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영화 관람권과 명품 화장품, 디지털 카메라 등의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당첨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개척 가문에게 선물을 드립니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가문을 생성한 신규 유저와 지난 7월 이후 접속하지 않은 유저 가운데 이벤트 기간에 복귀한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이 지급되며, 기존 유저들 에게는 SMS 쿠폰을 발송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 한다.
신규, 복귀 유저에게는 이벤트용 홈 프리미엄 서비스-중급(30일), 이벤트용 비전서 등 레벨 업 관련 아이템들이 지급되며, 기존 유저에게는 루시퍼윙, 이벤트용 소캣 가공 안정제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들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