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일본 수출 계약 기념 이벤트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1.04 17:08: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에서 피부관리 프로그램 ‘파이테라피’ 일본 첫 수출 계약을 기념해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동구매 사이트인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는 강남에서 유명한 고급레스토랑이나 고급 에스테틱, 유명 제품 등을 기존가보다 10%에서 최대 61%까지 할인해 구매자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있다.

이번 본에스티스에서 실시하는 ‘파이테라피 일본 첫 수출기념’ 프로모션은 대표 한도숙 교수의 22년 노하우가 담긴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으로 4일 자정부터 시작해서 단 하루 동안 특별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서 갖게 된 파이테라피는 기존 가격보다 무려 61%의 할인을 해주는 특별 이벤트며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에서 단 하루 동안만 구매할 수 있다.

파이테라피는 한도숙 교수의 22년간의 노하우가 집결된 피부 케어 프로그램으로 피부 자체에 에너지를 부여해 세포가 최상의 조건을 갖도록 만들어주며, 피부트러블에 대처하는 프로그램이다. 빛 에너지와 함께 허브와 칼라 케어를 통해서 스킨케어는 물론이고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기 때문에 건강까지 되찾을 수 있다.

현재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는 많은 인기 연예인들이 받고 있는 피부 관리법으로 2010년 경기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이 피부 케어 관리를 받아 더 유명하다.

본에스티스는 스파 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