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전개

11월 한달 간 전국 주요 도시 26개 병원에서 개최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1.04 16:50: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과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 전개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하반기 일정이 4일 원자력병원을 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진행된다.

   
 

올해로 세번째를 맞는 이번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변화와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로 고통받는 여성 암 환우들에게 스스로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수해 투병 중 겪는 심적 고통과 우울증을 극복하고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고취하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에는 120명이 참여했던 첫 해 보다 4배이상 증가한 아모레 카운셀러 50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가한다. 

뿐 만 아니라,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병원 및 여성 암 환우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지난해 대비 지역 및 수혜 대상을 2배 규모로 확대,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강원, 제주 지역에서 전개된다.

지난 상반기(5월), 23개 병원에서 개최된데 이어 하반기(11월)에는 26개 병원에서 개최돼 상•하반기 총 2000여 명 환우가 캠페인에 참가하게 된다. 방사선 또는 항암치료 중인 여성 암 환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병원별 40명 선착순 마감), 참가자에게는 가방, 브로셔, 헤라(HERA) 제품으로 특별 구성된 ‘헤라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가 제공된다. 

본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종양간호학회, 한국여성재단이 후원하며,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방법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70-7604-2116, pjh@hangr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