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천자영웅전 CBT 실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1.04 16:48: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중국 게임개발사 스네일게임(대표 스하이)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sky.gametree.co.kr)’의 CBT를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천자영웅전’은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진, 한, 당, 송, 명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돼 세상을 지배하는 왕위쟁탈 MMORPG다. 유저들은 국가전, 국왕전, 천자전 등 3대 전쟁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PVP와 다양한 전술, 전략을 이용한 전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약소국가 보호와 국가동맹 시스템을 통해 다섯 국가의 치열한 정치와 암투를 즐길 수 있으며, 국왕에서 천자까지 이어지는 직위 시스템으로 국가와 세계를 지배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1만 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CBT는 천자 배출의 토대가 되는 국가전,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무기 강화 시스템을 비롯해 펫(Pet)과 탈 것의 편의 시스템, 중국 역사 기반의 방대한 퀘스트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인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천자영웅전’의 CBT를 기념해 테스터들 대상으로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들 중 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레벨 10까지 달성한 유저 1명에게는 아이팟 터치(ipod touch) 4G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 그룹장은 “이번 CBT는 초기 접속 부하 및 서버 안정화 테스트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만큼 테스트 기간에도 테스터를 계속 받을 예정이다”며 “첫 CBT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은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소개는 공식 홈페이지(sky.gametree.co.kr)를 방문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