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가 맥주에 대한 신세대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드라이피니시 d’의 새로운 TV광고 ‘클럽’편을 방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 역시, 소비자들에게 ‘피니시’라는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감각적인 이미지와 캡션으로 드라이피니시 d만의 시원함을 표현했다.
화려한 음악과 역동적인 춤은 클럽의 느낌과 시원하게 흩어지는 맥주와 모델을 통해 간접적으로 전달되는 샤프한 목넘김으로 볼거리 역시 제공한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드라이피니시 d는 유명 모델을 쓰지 않고, 제품 그 자체를 주인공으로 내세우는 참신한 광고와 오감(五感)으로 제품을 느끼게 하는 새로운 형식의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드라이피니시 d만의 ‘피니시'를 각인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