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겨울철 매서운 바람과 난방으로 건조해진 실내 공기로 체내의 수분을 빼앗아가는 계절이 왔다. 물을 자주 마셔 체내 수분을 보충하고 난방으로 데워진 공기로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환기 혹은 가습기를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머릿결과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도와줄 수분 함량이 풍부한 보습 제품을 1개씩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따뜻한 물로 씻을 경우 모발이나 피부 건조가 악화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고 보습 기능이 있는 샤워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된다.
한편 강력한 보습력과 장미향 거품이 샤워할 때마다 더욱 촉촉한 느낌과 로맨틱한 기분을 선사한다.
미쟝센 스타일 그린 실키 헤어 1분 푸딩팩(180ml/1만2000원 대)은 수분감 가득한 탱글탱글한 푸딩 질감의 헤어팩으로 대나무 추출물에 함유된 아미노산 성분이 수
또한 풍부한 수분과 영양이 바르는 즉시 모발에 흡수되어 정전기와 엉킴을 방지한다.
해피바스 내추럴 24 모이스춰라이징 로션(450ml/1만6000원 대)은 97.16% 천연 유래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 주는 바디보습 제품.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가 인증한 카모마일 워터, 쉐어버터, 올리브 오일로 만든 오가닉 모이스춰라이징 포뮬러(Organic Moisturizing FormulaTM)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