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건설은 4일 수원 SK Sky VIEW ‘+α(플러스알파) 공간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문 공간디자인 부문과 일반 아이디어 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원 SK Sky VIEW에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K건설은 획기적인 신평면인 +α 공간을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α 공간에 대한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함과 동시에 수원 SK Sky VIEW 분양률 제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α 공간 아이디어 콘테스트’는 ‘창의적이고 생활편의적인 나만의 +α 공간을 디자인하라!’는 주제로 오는 12월6일부터 17일까지 12일간 접수를 받는다. 수원 SK Sky VIEW 견본주택에 전시돼있는 주택형인 84A, 97, 129A 등 총 3개 평면의 +α 공간 중 택일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공간을 디자인해 제안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현재 상시 오픈 중인 수원 SK Sky VIEW 견본주택에 방문해 +α 공간을 직접 체험하고 아이디어를 구상할 수 있다.
참가 부문에 따라 작품설명 및 표현이미지가 포함된 출력물, 참가신청서 및 작품 파일 CD등을 제출해야 하며, 접수처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수원 SK Sky VIEW 견본주택이다.
2011년 1월20일 합격자 발표가 이뤄지며 최고 100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 SK Sky VIEW 홈페이지(www.sws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