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 2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무려 4,780명이 합격, 전체 공인중개사 합격자 3명 중 1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던 박문각공인중개사 랜드스파(www.landspa.com)가 오는 11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프리미엄 연간회원제는 공인중개사시험에 최종합격할 때까지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와 교재만을 최적화 해 기획 구성한 상품이다. 따라서 강의와 교재, 또는 모의고사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할 뿐 아니라 학습 효과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가 높아지면서 일찍 시작하고 체계적으로 준비한 수험생의 합격률이 높은 것이 사실이며 이러한 점에서 프리미엄회원의 합격률이 일반 수험생에 비해 높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수험생 입장에서도 40여명의 강사 중에서 본인에 맞는 강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강의와 교재, 모의고사 등을 한꺼번에 패키지 형태로 구매함으로써 이후 공부 스케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 등으로 프리미엄 회원제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다.
랜드스파 프리미엄 회원제는 얇아진 경제사정을 감안해 예년에 비해 가격을 대폭 인하했고 2011년 기본서가 전원 제공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2011년 입문서와 문제집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수강생 스스로가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총 8회의 온라인 모의고사가 제공되며, 이론 강의와 문제풀이 강의로 구성된 TV방송강의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 랜드스파는 PMP 강의를 포함해 프리미엄에 포함되지 않은 공인중개사 강의 신청시 50% 할인, 카드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회원은 현재 랜드스파 사이트를 통해 접수중이며, 맛보기 강의가 함께 제공돼 수험생들이 과목별로 프리미엄 강의를 미리 들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