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로티보이(대표 권주일, www.rotiboykorea.com)가 오늘 11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 방영되는 KBS 2TV 8부작 미스터리 학원물 <정글피쉬2>에 장소 및 제품을 협찬한다.
로티보이는 2009년 평균 30% 이상의 시청률을 보인 드라마 <꽃보다 남자>, 윤은혜의 2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가씨를 부탁해> 등 트랜디한 감성의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여 높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를 얻은 바 있다.
<정글피쉬2>는 티아라 지연, 엠블랙 이준 등 인기 아이돌과 모델 홍종현 등 신예 스타들이 출연하며, 청소년들의 고민과 문제를 그리는 동시에 미스터리까지 가미한 차별화된 드라마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팀 고희정 차장은 “밝고 Fun한 브랜드 이미지를 추구하는 로티보이는 10대들의 트랜드에 부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정글피쉬2>를 비롯하여 다양한 문화 지원을 통해 10대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정글피쉬2>는 명문 여고 전교 1등의 여고생이 의문의 죽음을 맞은 뒤, 동창 6명이 SNS를 통해 죽음의 원인을 밝히는 내용으로 오늘 저녁 8시 50분 첫 회가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