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버그하우스(www.berghauskorea.co.kr)가 콘텐츠블로그 ‘버그하우스웨이’ 방문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구스다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그하우스의 콘텐츠 블로그 ‘버그하우스웨이’는 등산 관련 전문 지식과 고객들의 경험 정보를 연결하고, 여행기와 인터뷰 등 아웃도어 라이프에 관한 소식과 이야기들을 다양한 형식의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방문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기존의 블로그를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활용해 트위터와 유투브, 플리커 등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툴을 결합해 아웃도어 소비자들의 요구를 발 빠르게 읽고 친화적으로 소통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버그하우스 엄재은 브랜드장은 “버그하우스웨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구축뿐 아니라 아웃도어와 레저를 매개체로 소비자와 다양한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며 “스마트폰의 보편화에 맞춰 브랜드와 고객간의 보다 긴밀한 소통관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여 버그하우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