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뷰티, 문화생활, 맛집 서비스에 치중되어있던 쇼핑몰들과는 달리 패션전문 소셜커머스, 옷반값티켓을 서비스하는 ‘스타일티켓’이 바로 그것.
스타일티켓은 의류, 패션, 잡화 쇼핑몰 중 매일 다른 업체의 할인티켓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최초의 패션쇼핑몰 전문 소셜 커머스인 것이다.
이 스타일티켓에서 대한민국 남자옷쇼핑몰 1위의 멋남이 11월 2일 12시 30%할인을 시작해 남성 고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
런칭일이었던 1일 랭키닷컴기준 여성의류쇼핑몰 2위의 큐니걸스 30%할인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멋남에 이어 스타일난다, 조군샵 등 대형 쇼핑몰들이 줄을 지어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다.
이와 관련 스타일티켓의 관계자는 "인터넷쇼핑몰 남성고객분들의 대부분이 멋남을 애용하기때문에 이번 멋남과의 제휴로 많은 남성 고객들에게 최고의 상품을 서비스한다는 자부심을 느낀다"며 남성고객 확보의 굳은 의지를 표출했다.
한편 스타일티켓은 앞면은 정장, 뒷면은 알몸차림으로 동대문에 나타나 화제가 된 '동대문 반쪽남'을 옷반값티켓 홍보대사로 발탁해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캐스팅파티에서 원조 얼짱대결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던 김슬미와 천이슬이 의류 소셜커머스 스타일티켓 홍보모델 후보로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해 소셜커머스 ‘스타일티켓’ 김수호 대표는 “캐스팅파티에 평소 관심이 많던 중 재밌는 얼짱 라이벌 두 친구를 알게되었다”며 “10대의 아이콘 김슬미와 20대에게 어필하며 급부상 하고있는 천이슬 중 한명을 선택하기 힘들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