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성스 꽃도령’ 박유천, 송중기, 유아인 중 최고의 바람둥이는?

김현경 기자 기자  2010.11.02 17:42: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화제 속에 막을 내린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이번 주 SBS E!TV (http://etv.sbs.co.kr) <탁재훈의 스타일 - 스타 Q10>에서는 드라마 속 매력으로 여심을 흔든 세 남자 주인공 박유천, 송중기, 유아인에 대해 알아보았다.

드라마 속 인연으로 실제로도 절친한 사이가 됐다는 이들. 이들 속에 여자를 눈물 흘리게 하는 바람둥이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됐는데...

송중기는 한 방송에서 바람둥이가 갖춰야할 두 가지 요건이 있는데, 하나는 살인미소고 또 다른 하나는 눈웃음인데 이 두 가지 요건을 다 갖춘 게 바로 박유천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밖에도 이미 송중기는 드라마 제작발표회 때 주색잡기에 능한 여림이란 캐릭터를 표현하기 어려웠지만 박유천의 실제 행동을 참고하니 도움이 됐다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송중기가 박유천을 바람둥이로 지목하는 현장을 3일 수요일 8시 <탁재훈의 스타일 - 스타Q10>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MC 탁재훈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뉴스의 새로운 혁명, <탁재훈의 스타일>은 SBS E!TV를 통해 3일 수요일 저녁 7시 1부“탁재훈의 스타워즈”, 8시 2부“탁재훈의 스타Q10”이  방송 된다.

<스타 Q10>은 NATE (www.nate.com)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