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거리 곳곳에서 검은 물결을 만날 수 있다.
![]() |
||
최신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는 블랙 컬러와 슬림, 심플한 스타일로 치장한 여성들이 전국을 강타하고 있는 것. 올 가을에는 보다 개성적인 스타일의 블랙 컬렉션이 젊은 남녀를 유혹할 것으로 전망된다.
"누구나 입는 컬러를 보다 색다르게, 개성적으로, 입는 방법은 없을까?” 올 가을에는 단조로운 블랙보다 독자적인 스타일이 있는 블랙 컬렉션으로 멋쟁이 물결 속에서 살아남는 법을 터득해보자.
똑 같은 블랙이지만 서로 다른 실루엣 소재 디테일의 아이템을 겹쳐 입거나, 계절감이 느껴지는 어두운 톤의 서로 다른 컬러를 겹쳐 멋스러운 컬러하모니를 연출하는 방법이 있다.
유러피안 감성의 여성 캐릭터 캐주얼 코데즈컴바인은 한층 개성적인 분위기의 블랙 아이템들로 풍성한 블랙 컬렉션을 제안한다.
특히 기장이 긴 셔츠 티셔츠 니트 등의 상의를 블랙의 팬츠 스커트 외에 데님팬츠와 코디해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길고 볼륨이 있는 상의와 함께 슬림한 라인의 팬츠 풍성한 스커트 아래 레깅스 등을 매치해 독자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슬림한 실루엣의 그레이 팬츠도 블랙&그레이의 컬러하모니를 이루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올 초에 신규 런칭된 여성 스트리트 캐주얼 허스트는 블랙과 함께 그레이 카키 브라운 등의 어두운 컬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세련된 스타일의 어번룩을 제안한다.
허스트는 상 하의 모두 블랙의 심플한 스타일을 제안하거나, 블랙을 포인트로 여러 가지의 어두운 컬러를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캐주얼 브랜드 노튼과 올 가을 신규 런칭된 남성 캐릭터 캐주얼 노튼옴므는 블랙&핑크의
컬러하모니를 통해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노튼은 날렵한 절개의 로맨틱 쇼트턱시도재킷과 굵은 주름이 한층 여성스러운 느낌을 전하는 핑크 컬러의 스커트로 우아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노튼옴므는 바디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투버튼 재킷과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로 감각적인 남성상을 연출한다. 특히 노튼옴므는 이달 20일,
노튼 명동점에 입점하며, 런칭 기념 선물로 올 가을의 히트아이템 슬림한 블랙 타이를 선물할
예정이다.
캐주얼 감각이 돋보이는 스멕스는 블랙을 소재로 파워풀 캐주얼룩을 연출한다.
남성을 위해 블랙의 로고 프린트 티셔츠와 사선의 짚업 니트 상의를 겹쳐 입고 올 가을의 베스트아이템인 멕스진 라인에서 머드 워싱으로 빈티지 감각을 더한 블랙데님을 매치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 여성을 위해 핑크 컬러가 포인트로 장식된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와 브랜드 심볼 넘버 69가 와팬 처리된 블랙 가디건, 그레이 컬러의 포켓이 장식딘 스커트와 블랙 레깅스를 코디한다.
멋스러운 블랙의 인기는 외의뿐 아니라 내의에서도 강세를 띈다.
감성내의 시장의 포문을 연 마루이너웨어는 올 가을,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10대뿐 아니라 20대 남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달 중에는 블랙의 깔끔한 컬러 위에 흰색의 바둑판무늬가 포인트로 장식된 남녀 커플 상품을 출시해 블랙의 인기에 편승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모던 심플 스타일의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는 블랙을 소재로 체크무늬 솔리드 컬러 레이스 스타일 등 다양한
디테일을 활용한 블랙의 남녀 상품을 출시해 오리엔탈 로맨틱 섹시 스포티 등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며 20대 남녀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올 가을에 신규 런칭된 캐주얼 비즈니스 맨즈마루는 블랙의 캐주얼점퍼 재킷 셔츠 팬츠 등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남성상을 제안한다. 맨즈마루는 마루의 편안함 위에 모던 스타일을 접목시킨 올 가을의 기대주.
이와 함께 코데즈컴바인의 남성 캐릭터 캐주얼 코데즈컴바인포맨은 블랙의 재킷과 데님으로 심플한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특히 화이트셔츠나 여러 가지 티셔츠를 코디해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여기에 블랙의
스키니진과 부츠를 매치하거나 광택 있는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로 특유의 개성을 그대로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