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압구정동 A헬스클럽의 평생회원권을 소지하고 매일 헬스, 요가, 필라테스로 하루를 시작하는 강남의 B양.
![]() |
||
그녀는 하루 평균 두, 세 벌의 옷을 갈아입으며 언제 어디서나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른 새벽, 헬스클럽으로
향할 때는 편안한 면 소재의 트레이닝웨어를, 직장으로 향할 때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비즈니스룩으로, 퇴근할 때는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클럽웨어로 때와 장소에 맞게 옷차림을 바꾸며 모든 이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
“옷을 갈아입는 5분, 10분은 번거로울지 몰라도 잠깐의 수고로 주목 받는 여성이 되자”는 것이 그녀의 지론! 그런 그녀, 알고 보면 겉옷만 신경 쓰는 것이 아니다.
완벽한 차림을 위해서는 겉옷뿐 아니라 속옷까지 제대로 갖춰야 한다.
“진정한 멋쟁이는 안에서부터 만들어지는 것”
겉옷과 어울리는 속옷을 갖춰 입는 노하우로 전혀 신경 쓰지 않은 듯한 트레이닝 차림으로도 그녀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이다.
최근 몇 년 사이, 겉옷 같은 속옷이 패션계의 화두로 떠오르면서 이너웨어 컨셉이 상당히 다양해졌다.
기본적으로 화이트 베이지 핑크 옐로우 계열의 흐리멍덩한 컬러 대신 블랙, 바이올렛, 블루, 오렌지 등의 비비드 컬러가 널리 활용되고 있다. 또 장식 리본 프릴 레이스 등이 더욱 크고 뚜렷하게 드러나 입체감이 느껴질 정도이다.
밴드 부분에 브랜드로고가 장식돼 있는 남성용 팬티는 양반이다.
일부러 티셔츠나 재킷 아래로 드러나게 입는 여성용 브라가 일부 과감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브라와 티셔츠가 하나로 만들어진 듯한 뷔스띠에(코르셋이나 슬립처럼 가슴선부터 허리선까지 바디라인을 그대로 감싸는 아이템)도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겉옷처럼 입는 속옷은 단순히 섹시함만을 위한 도구는 아니다.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편안하게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컨셉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는 것이 요즘 이너웨어의 특징. 겉옷의 컬러 소재 디테일에 따라 속옷도 갖춰 입으며 더욱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하는 젊은이들의 심리가 그대로 반영되고 있는 것이다.
모던 섹시 컨셉을 표방하는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는 특유의 유러피안 감성을 유지하면서 여러 가지 캐릭터의 상품을 선보인다.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랙 위에 체크 플라워 페이즐리 무늬 등의 다양한 디테일을 더해 섹시에서 여성스러움, 귀여움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특히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홀터넥(목 뒤에서 묶을 수 있도록 끈 처리된 스타일) 브라와 동일한 패턴의 팬티 세트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브라의 홀터넥 장식은 티셔츠나 상의의 밖으로 자연스럽게 드러내 한층 여성스러운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다.
또 팬티의 허리 부분에 블랙과 레드의 컬러컨트라스트가 돋보이는 로고 밴드가 장식된 블랙 체크의 브라·팬티 세트는 개성적이면서 스포티한
감각을 전한다. 이 상품은 여성용 브라·팬티 세트 외에 남성용 팬티가 구성돼 있어 커플 상품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 바이올렛 그레이 브라운 등 톤다운 컬러의 브라·팬티 세트와 슬립 남성용 팬티 티셔츠 등이 다양해 개성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다.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톤다운 컬러와 함께 레이스 망사 프릴 등의 디데일을 사용해 섹시 스포티 로맨틱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핑크 바이올렛 화이트와 같은 소프트 컬러를 한 톤 어둡게 연출해 특유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상큼 발랄한 컬러의 마루이너웨어는 올 가을, 한층 차분한 이미지로 특유의 젊은 감각을 전달하고 있다.
마루이너웨어는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진즈의 열풍에 합류하기 위한 신세대를 위해 진즈스타일의 브라·팬티 세트를 출시했다.
인디고 컬러의 여성용 브라·팬티 세트는 깔끔한 데님 소재의 여성용 브라와 팬티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팬티의 허리 부분에 레드 컬러의 밴드가 장식돼 있어 스포티한 감각을 더한다.
또 화이트와 블랙의 깔끔한 컬러컨트라스트가 돋보이는 브라·팬티 세트도 있다.
브라의 옆 날개 부분과 팬티의 앞 부분에 화이트와 블랙의 바둑판 무늬가 장식돼 있어 독특한 느낌을 전한다.
이밖에 핑크 크림 컬러 위에 작은 도트 무늬와 물결 치는 듯 리드미컬한 브라의 선이 돋보이는 귀여운 상품도 있다.
남성용 팬티는 사각, 삼각 모두 화려한 컬러와 재미있는 일러스트레이션, 깔끔한 스트라이프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이번 시즌,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업그레이드 된 마루이너웨어는 특유의 유머러스한 감각을 잃지 않으면서 스포티, 로맨틱 감각을 더해 젊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