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해커스영어(www.Hackers.co.kr)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다큐멘터리 채널인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동영상을 홈페이지에서 영문 및 한글 스크립트와 함께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영어는 지난달 25일(월)부터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엄선된 다큐멘터리를 약 5분 분량으로 나눠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다. 동영상과 함께 영문 스크립트 및 한글 해설본도 같이 제공되며, 스크립트 감추기 기능도 있어 영어 리스닝 실력 향상을 위해 자막이 보이지 않게 할 수도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이은규 마케팅팀장은 “영어 리스닝 실력은 갑자기 향상되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학습이 필요하다”며 “해커스영어에서 매일 제공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동영상을 영문 스크립트와 함께 2~3번 반복해 보다가 영문 스크립트 없이 다시 보는 식으로 연습을 계속하면 지리학적 지식은 물론 영어 리스닝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영어는 홈페이지에서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동영상 외에 다양한 영어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영어회화강의, AP뉴스 받아쓰기, 영자신문읽기, 오늘의 영어속담 등이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의 영어 라디오 채널 실시간 청취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