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매리는 외박 중’의 첫 싱글, 장근석 <부탁해, My Bus!> 공개

김현경 기자 기자  2010.11.01 21:58: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화제의 KBS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의 밴드 ‘완전무결’의 보컬 장근석이 부르는 <부탁해, My Bus!>가 1일 공개됐다.

이번 싱글은 2010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화제의 드라마 <추노> <굿바이 솔로> <스타일> <그저 바라보다가>의 OST를 맡은 바 있는 최철호 음악 감독이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보였다.

최철호 감독은 “이번 주연을 맡은 장근석은 뛰어난 가창력과 노래 실력을 갖춘 배우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 팬들의 환호 속에서 진행된 라이브 촬영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장근석은 앞으로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 정규 OST를 통해 3곡의 가창을 들려줄 예정이다.

OST에 참여한 장근석은 “이번 드라마 OST에 총 3곡을 부르게 되었는데 곡들이 다 너무 좋다.”며 “OST와 잘 어우러져 좋은 드라마를 시청자 여러분께 전달해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실제 공연 장면에 참여한 팬들 또한 “노래가 너무 좋다. ‘완전무결’ 밴드의 진짜 팬이 될 것 같다”며 드라마를 위해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선보인 배우 장근석에 대한 기대와 호평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부탁해, My Bus!>는 밴드 음악을 하며 꿈을 키우는 보컬 ‘무결’(장근석 분)이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겪고 있는 심리적 갈등을 상징적인 가사와 시원한 록사운드로 풀어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