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장외] 신비앤썬, 13일 사업 설명회 개최

이종엽 기자 기자  2010.11.01 16:47: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태양광 에너지 전문기업 신비앤썬(대표 이진용)이 오는 11월13일 기술, 사업설명회를 개최 한다고 1일 밝혔다.

신비앤썬은 태양광 에너지 하베스팅 관련 독자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태양광이 없는 흐리거나 비가 오는날, 밤에도 빗 방울의 진동 및 바람을 통한 진동으로 추가적인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다.

   
 
낮에만 전기를 생산하고 밤에는 전기를 생산할 수 없는 태양광 발전의 한계성을 극복하는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인천내 유망 중소기업이다.

현재 보유기술 관련 사업화를 위해 미국을 포함한 태국, EU 등지에서 기술적용을 위한 일련의 사업행위가 진행 중에 있으며, 실질적 기술적용을 위한 시범 설치와 특허 계약을 눈앞에 앞두고 있으로 알려졌다.

신비앤썬의 핵심 보유 기술은 국제특허 PCT 145개국 출원을 마친 상태이며, IP(지식재산)경영을 회사의 주요 경영전략으로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천IP경영협의회’ 를 통해 인천내 유망 중소 IP 경영 우수기업 사례로 발표됐으며, 지적재산권에 대한 특허맵 구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신비앤썬의 기술 및 사업 설명회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인천국방벤처센터에서 오는 13일 진행되며, 자세한 관련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