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영 기자 기자 2010.11.01 16:23:39
[프라임경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월 한 달간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차량(Urban Lifestyle Vehicle) GLK-Class와 함께 ‘GLK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 메르세데스-벤츠 뉴 GLK Class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GLK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폴(PAUL), 엘본 더 테이블(Elbon the table), 태그 호이어(TAG Heuer), 가나 아트센터, 반얀 트리 클럽 & 스파(Banyan Tree Club & Spa) 등 GLK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매력적인 장소들을 GLK Place로 선정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GLK-Class 공식 웹사이트(www.glkclass.co.kr)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GLK-Class)을 통해서 GLK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온라인 상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차량 정보, 금융 프로그램, GLK Place 혜택 등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GLK-Class 시승 신청도 가능하며 시승 고객에게는 GLK Lifestyle 노트패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시승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GLK Lifestyle 노트패드를 증정하며,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손목시계, 어반 리조트 호텔 패키지, 디너 상품권, 케익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