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우디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가장 다이내믹한 프레스티지 세단 ‘뉴 아우디 A8’ 출시에 맞춰 트위터(twtkr.com/progress_audi)와 블로그(blog.audi.co.kr)를 활용한 프로그레시브 바이럴 마케팅에 나선다.
아우디코리아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뉴 A8의 마이애미 신차발표회 △스페인 말라가 시승기 △짤츠부르크 페스티벌 △G20 서울 정상회의 등 뉴 A8의 국내외 활약상을 소개하고, 아우디코리아 블로그 ‘아우디 스토리(Audi Story)를 런칭 기간 동안 ‘뉴 A8 런칭 스페셜’ 블로그로 새롭게 단장해,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A8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문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아우디 A8는 8년만에 풀 체인지된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로 다이내믹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 최상의 안락함 등으로 동급 모델 중 가장 다이내믹한 세단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뉴 아우디 A8은 ‘2010 G20 서울 정상회의’ 의전차량으로 선정되며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이연경 이사는 “아우디코리아는 트위터 및 블로그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곧 있을 뉴 A8의 국내 출시 행사를 비롯하여 쉽게 들을 수 없는 아우디의 이야기들을 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