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개그맨 장동민이 쇼셜 커머스 기업형 회사 ㈜연예인디씨<www.star-dc.co.kr>를 설립했다.
재미있는 것은UV유세윤이 장동민의 ㈜연예인디씨와 똑같은 제목 ‘연예인디씨’로 신곡을 발표한 사실이다.
유세윤은 이곡을 장동민의 ‘㈜연예인디씨’ 에 헌정했다. 현재 ㈜연예인디씨<www.star-dc.co.kr>의 홈페이지에 최초로 음원 공개되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또 한번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UV유세윤은 ‘동민이형이 이번엔 본인의 전 재산을 투자하는 진짜 대형사고를 쳤다. 하지만 동민이형이 운영하는 회사를 직접 방문하고 이번엔 진짜로 잘될수 있겠구나~ 처음으로 생각하게 되었다. 그래서 신곡을 선물하게 되었다. ’라고 말하며 평소 두터운 우정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11월 1일 현재 장동민의 ‘연예인디씨’는 daum등 포털 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무섭게 차오르며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장동민의 ‘연예인디씨’는 11월 1일 오픈 상품으로 ‘용평리조트’ 리프트권을 65%라는 파격적인 할인율로 그 동안 연예인들이나 누릴 수 있었던 소위 ‘연예인디씨’를 일반인들에게 선물하고 있다.
㈜연예인디씨 장동민 대표는 ‘평소 연예인들이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들을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에게 선물하고 싶다. 장동민의 ‘연예인디씨’에 방문하면 누구나 연예인이 된다!’ 라고 말하며 사업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장동민의 ‘연예인디씨’에서는 하루에 한가지 상품(레저,영화,여행,외식,공연,호텔,콘도등)을 연예인디씨 하여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원데이 쇼핑몰이다. 서울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다양한 상품세일에 들어가면서, 특히 경기,광주,대전, 대구, 부산 등 지역 단위 별로 전국화시켜 파격적인 연예인디씨를 받게 할 예정이다.
장동민의 ‘연예인디씨’ 그리고 UV유세윤의 ‘연예인디씨’ 둘 다 재밌고 유쾌한 발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