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시매쓰(대표 이충기, www.cmath.co.kr)가 전국 가맹점을 신규 모집한다.
‘시매쓰’는 단순 연산 중심의 수학을 뛰어넘어 아이들의 수학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계발시켜주는 수학교육 전문 기관으로 6~7세부터 시작해 초등 전 학년으로 연결되는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유아 대상 영재수학 프로그램인 ‘위니매쓰’부터 ‘뉴시매쓰’, ‘AP매쓰’ 및 상위 1%를 위한 ‘기프티드’ 프로그램 등 아이의 수준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단계별로 구성돼 있다.
특히, 초등 4~6학년 대상의 ‘AP매쓰’는 교과 영역과 사고력 활동을 결합한 최초의 교과 사고력 수학 전문 프로그램으로 교과 선행에서 경시, 영재 수학까지 대비할 수 있어 학부모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매쓰는 가맹점의 성공적인 학원 창업과 운영을 돕기 위해 개원 전 운영사례연구, 오픈 준비교육, 교사교육, 지속적인 광고, 홍보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원 운영 경험이 없는 예비 원장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매쓰 총괄사업본부 김재근 본부장은 “‘시매쓰’는 기존 수학교육방법에서 벗어난 전문 사고력 프로그램 및 교수학습 노하우를 기반으로 교과사고력 및 영재사고력을 향상시키는 통합 사고력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차별화된 학습관리 시스템과 더불어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과 학원 운영을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