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니켈로디언, 할로윈데이 오싹 이벤트 진행

이은정 기자 기자  2010.10.31 15:02: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 할로윈 주간인 30일, 31일 낮 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광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흥미진진한 체험이벤트 가진다.

   
<할로윈코스프레 콘테스트 현장 사진>
이 이벤트는 할로윈주간인 10월30일과 할로윈데이당일인 31일 낮1시부터 저녁7시까지 이틀 동안 진행됐다. 고스트 쇼크, 스테이지 쇼크, 코스프레 쇼크, 플레이 쇼크, 닉 쇼크의 다섯가지 '오싹(5 Shok)'한 경험을 할 수 있게 꾸며져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메인 이벤트인 '고스트 쇼크'는 2인1조로 짝을지은 어린이들이 무서운 귀신들이모여 있는 공간에서 니켈로디언캐릭터들과 함께 공포 체험을하는 것으로 가장 많은참여를 이끌어 냈다.

또한 '스테이지 쇼크' 이벤트 역시피를 연상시키는 '빨간 주스 빨리마시기', '휴지로 몸을 빨리감아 미이라 만들기', '코스프레 패션쇼' 등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재미난 게임과 쇼들로 할로윈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니켈로디언의 인기캐릭터 '스폰지밥'과 '도라'와 함께하는 '코스튬 플레이'와 '포토 타임'에는 할로윈 데이를 추억하고자 하는 많은 인파가몰려 이벤트의 대성황을 알렸다.

니켈로디언 브랜드 총괄 우지인 이사는 "아직 할로윈 데이가 낯선 우리나라 어린이들에게 어린이들이 주인공인 축제의 문화를 체험하게하고 할로윈 문화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편성 일정및 이벤트 정보는 니켈로디언 홈페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