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안영환)가 29일 전주 지역 두 번째 매장인 전주 노벨리나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전북 전주 고사동에 위치한 노벨리나에 오픈하는 ABC마트 노벨리나점은 패션슈즈, 부츠, 아웃도어, 등산화, 여성화, 남성화, 샌들 및 반스 의류 등 다양한 상품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로 전주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신발 쇼핑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ABC마트는 전주 노벨리나점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고객 대상 50만원 상당의 HP 넷북 8대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상품을 포함한 대부분의 상품을 20% 할인하며, 반스(VANS), 아디다스(ADIDAS)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전주 노벨리나점 뿐 아니라 전주 중앙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아울러 내달 7일까지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ABC마트 10만원 상품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며, 호킨스, 누오보 부츠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핸드폰 걸이, 등산화, 트레킹화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휴대용 방석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ABC마트의 장문영 팀장은“앞으로도 ABC마트는 니즈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갈 것이며, 활발한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