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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cs, 인구주택총조사 콜센터 운영

kt cs 컨택서비스 역량, 정부의 대국민 소통강화 방침에 부합

나원재 기자 기자  2010.10.28 14:5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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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 cs(대표이사 부회장 김우식)가 통계청에서 실시하는 ‘2010 인구주택총조사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인구주택총조사 콜센터는 200석 규모로, 서비스 기간은 올해 10월 22일에서 12월 16일까지다. 콜센터에서는 인구주택총조사 관련 일반문의, 조사절차 및 처리과정, 인터넷 조사관련 문의사항 등에 대해 응대한다. 대표번호는 080-200-2010이다.

kt cs는 이번 콜센터 수주를 계기로 정부 사업과 관련한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현재 kt cs는 서울시청 120 다산콜센터, 자산관리공사 콜센터 등 국내 앞서가는 공공기관 콜센터를 운영하며 컨택 비지니스에서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kt cs에 따르면 연이은 공공기관 콜센터 수주는 대국민 소통을 강화하려는 정부의 기대에 kt cs의 전문적인 콜센터 운영능력이 부합된다.

권용관 CB마케팅 부장은 “통계청은 이번 인구주택총조사 콜센터 운영을 통해 국민 참여율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통계청이 kt cs를 선택한 것은 콜센터의 운영 능력, 전문 상담사들의 서비스 능력을 높이 평가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