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035290)가 4분기 들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영어학습 컨텐츠를 선보여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에듀박스는 스마트폰의 확산과 태블릿PC의 본격 출시에 맞춰, 어플리케이션 전용 사이트(m.e-learn.co.kr)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전용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보영의 스피크아웃’ 등 언제 어디서나 영어 학습이 가능한 20여 가지의 어플리케이션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어플리케이션 전용 사이트를 방문하면 어플리케이션의 학습 특징과 구성, 구매 가격 등을 상세히 볼 수 있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다. 에듀박스는 올 연말까지 100여 개의 어플리케이션 및 태블릿PC용 동영상 강좌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에듀박스는 도서출판 분야에서도 최근 스타강사 이보영이 만든 영어 단행본을 출시했다. ‘이보영의 113 스피킹 해빗’은 일상생활에서의 모습들을 다양한 표현으로 학습하면서 자연스럽게 말하기 능력을 키울 수 있게 도와 준다. 또한, 초등생을 위한 영어일기 길라잡이 ‘이보영의 겁먹지마! 아주 쉬운 영어일기’도 출간을 완료했으며, 신간 출시와 함께 인터파크, 예스24 등 유명 온라인서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박스가 운영하는 온라인영어학습사이트 에듀박스닷컴(edubox.com)은 하반기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에 맞춰, 영어면접대비 ‘영문 자기소개서 및 면접 예상 질문과 답변 첨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에듀박스 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 첨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규 강좌로는 ‘문단열의 60가지 그래머 공식’ 등 3개의 신규 동영상강좌를 곧 서비스 할 예정이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어플리케이션, 도서와 동영상강좌 등 온․오프라인에서 영어 학습이 가능한 컨텐츠를 4분기에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신규 컨텐츠 출시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