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아침 저녁으로 부쩍 쌀쌀해진 요즘 겨울을 기다리는 겨울 골프 마니아들은 이미 겨울 라운딩을 위한 채비가 한창이다. 자신감 넘치는 성공적인 스윙을 즐기고 싶다면 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이 한차원 업그레이드된 골프웨어로 필드의 트렌드세터가 되어보자.
LG패션(대표 구본걸/www.lgfashion.co.kr) 헤지스 골프(www.hazzys.com)에서 한 겨울 날씨에도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태양을 닮은 최첨단 신소재인 매직히트 시리즈 (Magic Heat series)를 선보인다.
매직히트(Magic Heat)는 태양광과 실내에도 침투가 되는 적외선이 소재와 인체 사이에 반응하여 열을 내는 원리로, 활동 시 열이 손실되는 것을 막아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줘 최대한의 경기력을 발휘하여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겨울철 최적의 아이템이다.
또한, 섬유자체의 제전 방지 구조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집중력을 저하시켰던 정전기를 방지해 준다. 발열, 보온, 정전기 방지가 탁월한 매직히트는 세탁이나 오염에도 섬유 고유의 기능이 변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헤지스 골프 고진욱 차장은 “ 헤지스 골프의 매직히트(Magic Heat)는 기존의 발열 섬유들의 원리와 차별화 된 현실적이고 유효한 소재다. 추운 겨울 역동적인 골프를 즐길 때는 물론이고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출시 되어 골퍼들의 겨울철 라운딩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헤지스 골프의 매직히트시리즈는 다운점퍼, 티셔츠, 팬츠, 윈드브레이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