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선주조, 봄봄 마케팅전략 공모전 수상자 발표

박유니 기자 기자  2010.10.27 10:06: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대선주조가 ‘봄봄 마케팅전략 공모전 결선 발표회’를 통하여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봄봄소주의 광고전략 및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되었던, 이번 공모전은 부산▪경남▪울산 대학생(원)을 대상으로 지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었다. 

이 기간 동안 총 49팀이 참여했으며, 접수된 응모작은 1차 서류심사를 거쳐 6팀의 결선 발표회 진출팀이 가려 졌으며,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대상 등의 수상작이 선정되었다. 수상결과는 심사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내부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에 의해 창의성, 현실적용가능성, 논리구성능력 등을 기준으로 엄정하게 심사되었다.

 대상의 영예는 봄봄에 대하여 여성을 타켓으로 하는 차별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 경성대학교 디지털콘텐츠학부 조아람씨와 서정주씨가 차지했으며 3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 받았다. 최우수상은 동서대학교 마케팅학과 ‘상상연구실팀’과 경남대학교 기계자동화공학부 ‘TrueBomb’ 2팀에게 돌아갔으며 1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고, 우수상 3팀에게는 5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었다. 

대선주조 마케팅팀 이용수 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보여준 대학생들의 재능과 열정, 수준 높은 실력은 부산의 밝은 미래를 여는 힘이 될 것”이라며 “봄봄 또한 젊고 참신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부산의 초저도 소주로써, 부산 주류시장에 밝은 미래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