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금주의 극장가 소식/CGV

프라임경제 기자  2010.10.27 09:08: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금주의 극장가 소식 

[<이파네마 소년> 시네마톡 등 개봉 이벤트] 

CGV는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CGV무비꼴라쥬상과 관객평론가상을 수상한 <이파네마 소년>의 개봉을 맞아 11월 5일 저녁 7시 CGV대학로에서 김영진 평론가가 진행하는 시네마톡 행사를 갖는다.

또 영화의 예고편을 보고 11월 10일까지 CGV홈페이지 해당코너에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연극 ‘옥탑방 고양이’ 초대권 2매씩을 증정한다. 

[CGV강남 스윗박스 이용하면 무료 식사권 제공]

CGV강남은 11월 10일까지 연인들을 위한 특별석 ‘스윗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2만5천원 상당의 차이나팩토리 강남점 무료 식사권을 커플당 1매씩 제공한다. 

[CGV광주터미널 ‘감동과의 재회전’]

CGV광주터미널에서는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감동과 추억의 명작들을 모은 앙코르 무비 콜렉션 ‘감동과의 재회전’을 갖는다.

이번 ‘감동과의 재회전’에서는 <라벤더의 연인들> <렛미인> <테이킹 우드스탁> <멀홀랜드 드라이브> <세라핀> <이터널 선샤인> <피아니스트> <선샤인 클리닝> <비포 나잇 폴스> <더 폴:오디어스와 환상의 문> <데저트 플라워> 등 ‘가슴 속 한 켠에 남아있는 그때 그 영화’ 11편을 엄선해 2주간 상영된다.

관람료는 6천원이며, CGV멤버십 VIP회원 또는 무비꼴라쥬 인터넷 카페(cafenaver.com/loveindian) 회원은 1천원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