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힙업 관리기 애플힙이 다른 미용기기에 비해 사용 후 소비자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자사 홈페이지와 일부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애플힙은 주로 여성 고객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상대적으로 남성들보다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여성들은 애플힙 구매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애플힙 체험단 모집에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일부 애플힙 이용자는 애플힙 홈페이지 게시판에 품평을 남기며 제품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애플힙 구매자 마신희 씨는 "제품을 받자마자 설레는 마음으로 앉아봤다"며 "자세를 바로 잡아주니까 꾸준히 사용하면 골반 교정뿐만 아니라 힙업도 될 것 같다고"고 말했다.
또 장승희 씨는 "제 딸에게 애플힙을 선물했는데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서 허리 통증으로 힘들어 했는데, 마사지 기능도 있고 자세 보정에다 힘업까지 되니 너무 좋다"며 제품 사용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애플힙 관계자는 "애플힙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품평을 올리는 경우가 있는데, 효과를 봤다는 긍정적인 글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면서 "게다가 일주일 사용 후 제품 사용에 불만족하면, 전액 환불해준다는 파격적인 판매 전략 역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미용기기로서는 이례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것에 대해 차별화된 마케팅과 지속적인 고객 관리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분석했다. ‘사과녀 마케팅’으로 애플힙을 효과적으로 알린 후, 제품 판매에 따르는 소비자들의 불만사항과 의문점들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고 있다는 것.
한편, 애플힙은 이채영에 이은 후속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며, 마감 2주일 앞으로 다가온 체험단 2기 모집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