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서울우유가 25일 고객과의 빠르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seoulmilk)을 정식 오픈 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유에 대한 정보, 시의 적절한 건강 상식, 신제품 출시 소식 등을 전달하고 고객 문의나 건의 사항 등도 수렴할 계획이다.
또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서달수 브랜드 카페, 서울우유 홍보대사 등과 연계해 서울우유의 소식을 고객과 공유하고, 게릴라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특히 전국 각 지역에서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해 서울우유의 트위터를 통해 해당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서울우유는 이번 트위터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서울우유의 트위터를 팔로우한 뒤 축하 메시지를 트윗하거나 리트윗(RT)한 고객에게 매일 추첨을 통해 도토루 기프티콘(30명), 1만원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