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 ‘킹덤’이 공식 블로그(kingdomhiscot.tistory.com) ‘킹대리의 깔끔한 인생’을 오픈하고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라이프 사이클 엔터테인먼트’를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킹덤’ 공식 블로그는 위스키 킹덤에 대한 정보는 물론 위스키와 잘 어울리는 음식, 맛집, 남성 패션과 피부관리법 등 양주 주소비층인 남성들이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알찬 정보를 다양하게 담고 있다.
특히 킹덤을 의인화한 ‘킹대리’가 블로그 운영자로 등장해 화제의 스마트폰 어플이나 한국시리즈 관전평, 슈퍼스타K 시청 소감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작성함으로써 방문자들이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하이스코트 측은 위스키 ‘킹덤’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독신청을 한 후 축하 메시지 등을 남기는 고객에게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티켓(5명, 각2매)과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1월 5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킹덤’ 홈페이지(kingdom.co.kr)와 ‘킹덤’ 공식 블로그(kingdomhiscot.tisto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스코트의 장병선 상무는 “11월부터 시작되는 연말연시 모임은 위스키 소비의 성수기다”라며“이 기간 중 ‘킹덤’ 판매를 늘리기 위한 사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호감을 가지게 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