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장 드라마틱한 캐딜락 ‘CTS 쿠페’, 예약 실시

품격과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의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도 예약 실시

신승영 기자 기자  2010.10.25 16:06: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GM코리아(대표 장재준)는 다음달 캐딜락 ‘CTS 쿠페(Coupe)’과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Escalade Platinum Edition)’ 정식판매를 앞두고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 사진= 캐딜락 CTS 쿠페

캐딜락 디자인 철학인 ‘아트 앤 사이언스(Art & Science)’가 반영된 ‘CTS 쿠페’는 지난 2008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CTS 쿠페’ 컨셉카의 양산형 모델로, 캐딜락 라인업 중 가장 드라마틱한 디자인을 지닌 모델로 손꼽힌다.

풀사이즈 럭셔리 SUV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은 캐딜락 브랜드의 드라마틱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품격 그리고 시대를 앞서 온 혁신적인 테크놀로지가 완벽하게 조화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굵은 선의 차체 디자인과 당당한 스타일링 그리고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으로 국내에서는 동급 경쟁 모델이 없는 6.2L 배기량의 모델이다.

GM코리아 장재준 대표는 “내달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과 CTS 쿠페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관심에 부응하고자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캐딜락 브랜드가 추구하는 드라마틱한 디자인과 기술력의 정수를 보여줄 두 모델이 캐딜락 라인업의 확대는 물론이고, 국내에서의 캐딜락 브랜드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