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게스 코리아는 지난 10월 23일, 서울 반얀트리 호텔 오아시스에서 게스의 창업자 이자 공동 CEO인 Paul Marciano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0 GUESS KOREA Annual Event를 개최 하였다.
게스코리아 임직원을 비롯하여 백화점 바이어, 대리점주, PRESS, VVIP 고객 등 350여명이 초대된 이번 행사는 2007년 국내 직 진출 이후 2008년 GUESS SHOES, 2009년 GUESS UNDERWEAR 의 성공적 론칭과 함께 급속한 성장세로 현재 진 마켓 매출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 게스 매장 중에서도 놀라운 성장률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게스 코리아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하여 Paul Marciano 회장이 직접 계획한 뜻 깊은 행사였다.
폴 마르시아노 회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그간의 행보를 자축하며, 2011년 하반기 게스 코리아에서 새롭게 전개할 브랜드인 G by GUESS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을 위해 특별히 Paul Marciano 회장은 평소 친분이 깊은 세계적인 색소폰 연주가 KENNY G를 초대해 그의 환상적인 연주를 선사했으며, 참석자들의 갈채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 밤을 더욱 운치 있게 물들였다. 또한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인 가수 BMK의 라이브 무대로 행사장의 분위기는 고조되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한 게스 코리아는 2011년 새롭게 론칭 할 G by GUESS에 대한 성공을 기대하며, 2010 GUESS KOREA Annual Event는 성황리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