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존슨앤존슨의 스킨 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추석맞이 고객 사은 경품 행사로 “변정민과 함께 하는 일일데이트”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9월 29일부터10월 31일까지 이며 아비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 가입하면 응모권하여 총 30명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아비노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 한 고객 중 5명을 추첨 해 아비노 CF 모델인 변정민씨와 함께 하는 오트밀 데이트 행사에 초대하고, 5명은 와인 &스킨 케어 강좌에 초대 하며, 20명에게는 아비노 데일리모이스처라이징 정품 로션을 준다.
변정민씨와 함께 하는 오트밀 데이트는 변정민과 함께 오트밀 샌드위치 만들기, 변정민 추천 소품 함께 만들기, 변정민의 가을 피부 관리 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된다.
추석 이후 명절 후유증을 겪게 되는 여성들에게 색다른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비노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 회원 가입을 하면 되며, 행사 기간 중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 한다.
아비노의 마케팅 담당 고동환 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아비노의 온라인 회원이 되어 추석 이후 지친 심신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사이트에서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